일반고객 이용절차
01 사용문의
- 사용가능여부 확인 및 문의
- 이메일 pnuhhrdi@naver.com
- T. 055-638-5350
- 시설사용신청서 다운로드
02. 사용신청서 작성 및 제출
- 시설사용신청서 작성 및 송부
- 이메일 pnuhhrdi@naver.com
- F. 055-632-5350
- 사업자등록증 및 교육일정표 첨부
- 기타사항 협의
03. 시설사용 승인(예약 확정)
- 시설사용신청서 및 견적 확인
(부가가치세 별도 부과)
- 세부 변경사항 협의
- 검토 후 사용승인
- 3일전 최종 인원 통보
04. 입소
- 담당자 입소 후 사무실 방문
- 시설사용신청서 원본 제출
- 예약사항 및 이용수칙 확인
05.비용정산
- 인재개발원 사업자등록증 및
통장사본 수령
- 세금계산서 발행 및 정산
유의사항(사용제한)
- 01
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을
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
- 02
시설 등 청사관리에
지장이 있을 경우
- 03
종교적인 행사, 정치적인
목적의행사를 할 경우
- 04
물품 판매 등 영리목적의
행사를 할 경우
- 05
기타 인재개발원장이
부적당하다고 인정하는 경우